○ 접수기간
- 2025. 9. 10(수) 09:00 ~ 9. 17(수) 17:00 까지
○ 추가 신청
- 2025. 9. 22.(월) ~ 9. 26.(금)
※ 추가 신청은 1차 미승인 동아리 우선 접수 후, 2차 신청 및 잔여 공간 수시 접수 순으로 진행됩니다.
○ 2차 신청
- 2025. 9. 29.(월)부터
※ 1회차 미배정 동아리 우선 배정 후 2회차 배정 가능
○ 운영기간
- 2025. 10. 1(수) ~ 12. 31(수)
- 평일, 토요일 (*공휴일 및 대체공휴일, 기타 학습관 행사로 인한 휴관일 제외)
○ 접수방법
-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(네트워크 > 대관 > 동아리실 대관신청)
- 문의전화 : 070-4278-5946
○ 결과발표 : 2025. 9. 22.(월) 예정
- 네트워크 > 대관 > 동아리실 대관현황 에서 확인가능
○ 기타사항
- 1개 동아리당 1주 최대 2회 사용 가능(선착순 1회 배정 후, 2회는 미승인 동아리 추가 신청 이후 남은 동아리실에 한하여 배정)
- 동아리실 사용은 강의동 1층 안내실에서 이용대장 작성 후 사용
- 승인된 사용 시간 외 동아리실 이용 불가
- 신청기간 내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에 따라 승인을 원칙으로 하며 신청기간 미 준수, 방문 및 전화 접수 불가
- 동아리실 내 위생문제로 인해 음식물 반입 및 취식 절대 금함
- 2025년 4분기부터 동아리실 신청 및 결과 안내에 대한 개별 문자 발송이 중단되며, 관련 사항은 안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 확인 후,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