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산시평생학습관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안산시평생학습관 안산대학교 위탁운영

동아리실 대관안내

  • 네트워크
  • 대관
  • 동아리실 대관안내
동아리실 평생학습 도시로서 지역 내 평생학습 공동체를 조직하고, 배움의 즐거움을 나누며, 평생학습 동아리의 활성화를 위해 동아리실을 운영합니다.

학습동아리실 정기대관 신청안내

  • 신청대상 : 안산시청 평생학습과에 등록된 학습동아리
  • 신청방법 : 온라인 예약
    학습동아리실 정기대관 신청안내 표로 구분, 신청기간, 결과발표, 운영기간 정보 제공
    구분 신청기간 결과발표 운영기간
    1분기 매년 12월 말 매년 12월 말 매년 1월 1일 ~ 3월 31일
    2분기 매년 3월 말 매년 3월 말 매년 4월 1일 ~ 6월 30일
    3분기 매년 6월 말 매년 6월 말 매년 7월 1일 ~ 9월 30일
    4분기 매년 9월 말 매년 9월 말 매년 10월 1일 ~ 12월 31일
  • 운영방식 : 분기별 접수 및 배정에 의한 대관
  • 운영시간
    • 요일 : 월 ~ 토 (공휴일, 학습관 휴관일 제외)
    • 시간
      운영시간 표로 일반동아리실, 운영기간 정보 제공
      일반동아리실 방음동아리실
      • ① 10:00 ~ 13:00 (3시간)
      • ② 14:00 ~ 17:00 (3시간)
      • ③ 18:00 ~ 21:00 (3시간)
      • ① 09:30 ~ 12:00 (2시간 30분)
      • ② 12:30 ~ 15:00 (2시간 30분)
      • ③ 15:30 ~ 18:00 (2시간 30분)
      • ④ 18:30 ~ 21:00 (2시간 30분)
  • 대관순위 : 신청접수 선착순
    ※대관신청서는 신청기간 첫 날 오전 10시부터 받음
  • 이용제한
    • 1개 동아리당 1주 최대 3회 사용 가능(방음실 최대 2회)
    • 동아리실 미사용 3회 적발 시, 다음 분기 이용 제한
  • 결과발표 : 분기별 신청기간 종료 후 승인 동아리 SMS 발송
  • 기타사항
    • 상업적, 종교적, 개인적 목적의 동아리 활동은 이용이 불가하며, 그 외 영리 목적의 활동이 발견되는 경우 관련 규정에 의하여 퇴출
    • 분기별 대관신청 종료 후, 남는 동아리실에 한하여 수시대관 신청가능
      (※ 등록된 학습동아리에 한하여 수시대관 가능(사용료 면제))
    • 수시대관 신청은 희망일자 5일 전까지 신청서 제출
    • 학습동아리실내 물, 음료 외 취식 금지
    • 학습동아리실 사용 취소(변경) 시 사용 5일 전까지 취소(변경) 신청서 제출
    • 학습동아리실 사용 전‧후 확인대장 작성(동아리 대표자 확인 서명)
    •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물품 반입 및 소음공해 제한
      (※ 위 사항 위반 시 이후 6개월 간 대관 이용불가 조치)

학습동아리실 현황 (총 5실)

203호 (방음실)
203호(방음실) - 책상 및 의자 구비
304호 (컴퓨터실)
304호 (컴퓨터실) - 컴퓨터 (총 6석)
305호 (일반실)
305호 (일반실) - 책상 및 의자 (총 12석)
306호 (미디어실)
306호(미디어실) - 책상 및 의자 (총 16석), 빔프로젝터
307호 (일반실)
307호 (일반실) - 책상 및 의자 (총 16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