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아리실 대관안내
- 홈
- 네트워크
- 대관
- 동아리실 대관안내
동아리실
평생학습 도시로서 지역 내 평생학습 공동체를 조직하고, 배움의 즐거움을 나누며, 평생학습 동아리의 활성화를 위해 동아리실을 운영합니다.
학습동아리실 정기대관 신청안내
-
학습동아리 신청
-
학습동아리 승인
-
분기별 대관 신청
- 신청대상 : 안산시청 평생학습과에 등록된 학습동아리
-
신청방법 : 온라인 예약
학습동아리실 정기대관 신청안내 표로 구분, 신청기간, 결과발표, 운영기간 정보 제공 구분 신청기간 결과발표 운영기간 1분기 매년 12월 말 매년 12월 말 매년 1월 1일 ~ 3월 31일 2분기 매년 3월 말 매년 3월 말 매년 4월 1일 ~ 6월 30일 3분기 매년 6월 말 매년 6월 말 매년 7월 1일 ~ 9월 30일 4분기 매년 9월 말 매년 9월 말 매년 10월 1일 ~ 12월 31일 - 운영방식 : 분기별 접수 및 배정에 의한 대관
- 운영시간
- 요일 : 월 ~ 토 (공휴일, 학습관 휴관일 제외)
- 시간
운영시간 표로 일반동아리실, 운영기간 정보 제공 일반동아리실 방음동아리실 - ① 10:00 ~ 13:00 (3시간)
- ② 14:00 ~ 17:00 (3시간)
- ③ 18:00 ~ 21:00 (3시간)
- ① 09:30 ~ 12:00 (2시간 30분)
- ② 12:30 ~ 15:00 (2시간 30분)
- ③ 15:30 ~ 18:00 (2시간 30분)
- ④ 18:30 ~ 21:00 (2시간 30분)
-
대관순위 : 신청접수 선착순
※대관신청서는 신청기간 첫 날 오전 9시부터 받음 -
이용제한
- 1개 동아리당 1주 최대 2회 사용 가능
- 선착순 1회 배정 후, 2회는 남는 동아리실에 한하여 배정
- 동아리실 미사용 3회 적발 시, 다음 분기 이용 제한
- 결과발표 : 분기별 신청기간 종료 후 승인 동아리 SMS 발송
- 기타사항
- 상업적, 종교적, 개인적 목적의 동아리 활동은 이용이 불가하며, 그 외 영리 목적의 활동이 발견되는 경우 관련 규정에 의하여 퇴출
- 분기별 대관신청 종료 후, 남는 동아리실에 한하여 수시대관 신청가능
(※ 등록된 학습동아리에 한하여 수시대관 가능(사용료 면제)) - 수시대관 신청은 희망일자 5일 전까지 신청서 제출
- 학습동아리실내 물, 음료 외 취식 금지
- 학습동아리실 사용 취소(변경) 시 사용 5일 전까지 취소(변경) 신청서 제출
- 학습동아리실 사용 전‧후 확인대장 작성(동아리 대표자 확인 서명)
-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물품 반입 및 소음공해 제한
(※ 위 사항 위반 시 이후 6개월 간 대관 이용불가 조치)